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양 프렌치카페커피믹스에는 프리바이오틱스가 들어있답니다~

by 헤이 지니 2020. 11. 18.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헤이 지니예요.
오늘은 gs shop에서
이달에 두번째로 받은 적립금으로 구매한
남양 프렌치카페커피믹스 리뷰해볼까 합니다.

웬일인지 이달에만 gs shop 시크릿 적립금이
두번이나 들어왔네요.


요게 첫번째로 들어온 적립금이랍니다.
요걸로는 생필품 중 비누를 구매하는데 사용했답니다.


세상에나~~
비누를 구매하고 났는데 또 주네요^^;;
없어져도 그만인데
없어지면 아깝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마도 요런 심리를 이용해서 줬겠지만
필요한 물건을 사는데는
착한 가격에 살 수 있게끔 해주니
gs shop 적립금 알라뷰~입니다.

두 번째 받은 적립금으로는
남양 프렌치카페 커피믹스를 구매했답니다.
지니의 사무실 탕비실에 반드시 있어야 하는 물품이랍니다.


커피믹스 320개를 구매했더니
10개가 사은품으로 왔네요.
게다가 빨간 글씨로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가 들어가
업그레이드되었다고 적혀있네요.
제품이 리뉴얼된 듯합니다.


유통기한 긴 제품을 보내주셔서 넘 감사하네요.
그러나 이 320개 커피 믹스의 운명은
한 달 반 정도 지나면 사라질 운명^^;;
이리도 긴 유통기한은 지니에게 필요 없지만
최근 생산된 제품일테니 좋은 것이겠지요.ㅋ

프리바이오틱스가 들어간
새로 리뉴얼된 제품이니 그 맛이 궁금하네요.
사은품으로 온 놈부터 시식해봤습니다.

첫번째 목넘김에 들어갔을 때
조금 특이하다고 느꼈었는데
두모금 들어가니 전과 큰 차이를 못느끼겠네요.
맛 차이는 크지 않은 것 같습니다.

우쨌든 프리바이오틱스가 들어갔으니
전보다는 성분면에서 좋아진 거겠지요.

그렇다면 프리바이오틱스까지 들어간
남양 프렌치카페 커피믹스 가격은 얼마나 하는 걸까요?
전과 비교해서 많이 올랐을까요?
계속 커피믹스를 구매해본 지니의 경험에 의하면
큰 차이는 안 보이는 것 같아요.
다만 오프라인과 온라인과 가격차이가 많이 난답니다.
지니는 믹스커피는 무조건 온라인으로 구매해요.
이번에는 gs shop에서 준 적립금으로 구매했더니
헐~ 사은품까지 총 330개에 19600원에 구매했답니다.
원래는 요가격이었어요.

https://oneany.shop/7fJmQ1

 

남양 프렌치카페 커피믹스 10.9g x 320T (160Tx2)+프렌치카페10T

 

nefing.com

 

 

정말 착한 가격에 구매했지요?!
G마켓이나 옥션에서 중복쿠폰 줄 때도
믹스커피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