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완전 강추! 두툼한 소시지가 가득! 하림 웰 핫도그 역시 잘 만든 핫도그네요

by 헤이 지니 2020. 11. 24.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헤이 지니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하림 웰 스위트 핫도그

내돈내산 후기 올려보겠습니다.

지니는 ns몰에서 자주 쇼핑하는 편인데요.

이번 달에도 역시 적립금이 쌓였네요.

더불어 이벤트성 적립금까지 또 주니

소멸 예정기간까지 얼른 사용해야겠지요.

 

지난달부터 적립금 주면 사먹어야지~ 했던

하림 핫도그를 구매해봤답니다.

 

 

아이스팩이랑 담겨

녹지않고 잘 도착했네요.

 

 

핫도그 3개씩 들어있는 210g짜리 5봉지와

70g짜리 1봉지해서 총 16개의 핫도그가 도착했어요.

 

 

 핫도그 포장도 지퍼백으로 되어있어서

하나씩 꺼내먹고 다시 보관하기도 좋네요.

 

 

먹다 보니 넘 맛있어서

사진 찍는 걸 잊어서리 ^^;;

하나 먹고 하나남은 사진 올립니다~

 

역시 하림에서 만든 핫도그라

정말 믿고 먹을 수 있는 핫도그네요.

핫도그 단면을 못찍어서 못 올렸습니다만

포장지에 그려진 그림처럼

겉에 빵 부분이 적고

소시지가 정말 가득해요.

느끼하지도 않고 담백하니 아주 맛있습니다.

 

택배가 도착하자마자

2개를 먹었더니 넘 배부르네요.

지니의 먹성으로는

우유 한잔에 핫도그 1개가 간식량으로 딱!

 

가성비로 보나 가심비로 보나

이리저리 다 따져봐도

하림 웰 핫도그만한 것이 없다고 생각되네요.

완전 강추합니다.

 

ns몰이 하림계열사로 알고 있는데

그래서 그런지 하림 웰 핫도그도

농수산홈쇼핑이 가장 저렴한 것 같네요.^^

 

바로 요기랍니다.

하림 웰 핫도그 최저가 ▼ ▼ ▼

https://oneany.shop/OaLaDI

 

NS홈쇼핑

 

nefing.com

 

그럼 지니는 얼마나 저렴하게 구매했는지

내돈내산 영수증 인증 들어갑니다~

 

이벤트성 적립금과

그동안 쌓아둔 적립금 합쳐서

4320원 사용하고

쿠폰 할인받고 해서 

최종 결제금액은 4530원이랍니다~^^

핫도그 총 16개에 4530원.

1개에 약 284원꼴이네요.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해서 먹을

간식용 냉동 핫도그 찾고 계시다면

하림 웰 핫도그 스위트 완전 강추합니다!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