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애견간식 추천! 밸버드 시간순삭져키와 황태오리버거 정말 간식이 순삭이네요~^^

by 헤이 지니 2020. 12. 1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헤이 지니입니다~

헤이 지니의 반려견 사랑이에게 먹일 애견 간식을 구매했어요^^

 

 

 

 

자기 것이 도착한 걸 아는지 킁킁킁~

냄새 맡고 난리네요^^

 

 

 

 

밸버드 시간순삭져키 한통과

황태오리버거 10봉 주문한 것이 잘 도착했어요.

 

 

 

일부러 노즈워크하기 좋은 사이즈의 간식으로 구매했어요.

요정도 간식이면 한 1년 정도 먹이겠네요^^;;

귀 뿌까뿌까 하고 나서 주고, 목욕하고 나서 주고~

말 잘 들었을 때 칭찬용으로~~^^

 

 

 

우선 맘에 들었던 점이 중국산이 아니고

제조국이 대한민국이라 구매했어요.

물론 사료는 아직까지도 국산을 못 믿어서 

캐나다산을 계속 먹이고 있긴 하지만 ^^;;

간식은 많이 자주 주는 것이 아니라

그래도 나름 신경써서 국산으로 골라 구매한답니다.

 

세일할때 언능 구매했더니

저렴하게 잘 구매한 것 같아요.

 

귀뿌까뿌가하고(강아지 귀 청소예요^^) 

우선 황태오리버거부터 먹여봤답니다.

 

한 달 먹여본 결과 아주 잘 먹습니다.

킁킁킁 손까지 핥고 난리도 아닙니다. 

기호성이 아주 좋네요.

그리고 딱딱하지 않아서 좋아요.

 

사랑이와도 벌써 9년째 같이 살고 있어서

이제는 노령기로 들어가는 시기라

전체적으로 신경을 쓰고 있거든요.

다행히 의사 선생님께서 사랑이는 튼튼하고 건강해서

아직 노령기로 접어드는 것이라고 하기는 이르다고 하셨지만요^^

 

국산 간식에 조금 부드러운 간식!

기호성 좋은 간식을 찾으신다면

그리고 가격까지 착한 대용량 간식을 찾으신다면

밸버드 시간순삭져키와 황태오리버거 추천합니다~

 

지니는 여기서 구매했어요~ 펫클럽에서요.

https://oneany.shop/B8XPLM

 

펫클럽 대용량 1kg 강아지간식모음/노즈워크간식/습식간식 외 장난감

 

nefing.com

좋은 상품은 착한 가격일 때 기회 잡아야 한다는 것 아시죠?! 구매 좌표 안내로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려요~ 다음 시간에도 지니의 내돈내산 직접 구매해서 사용한 후기, 결제금액 인증!! 계속됩니다~

 

코로나가 나날이 심각해지고 있는것 같군요.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를 2.5단계까지 올라갔는데도 쉽사리 잡히지 않는것 같아요. 슬기롭게 자기방어 잘하면서 2020년 마지막달 12월을 잘 보내야겠습니다. 또 만나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