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디지털 카스 염도계 salt free 2500 내돈내산 간편하게 측정 잘 되네요~^^

by 헤이 지니 2021. 3. 6.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지니입니다~
이번시간에는 카스 염도계 내돈내산 후기 올려보아요.

매년 장을 담가먹는 지니네는
올해부터는 정확히 염도를 측정해 장을 담가보고자해서
염도계를 열심히 찾아봤답니다.

일반적인 염도계는 염도를 5%까지만

측정 가능하더라구요.
지니는 장을 담글 목적으로 구매하는지라
염도를 25%까지 측정할수 있는 염도계를 찾기시작했죠.
여러상품을 검색하다가 카스 염도계 salt free2500으로 결정! 주문완료!

택배가 노란봉투에 담겨 왔네요~

 

개봉해보니 겉상자가 요렇게 생겼답니다.
검색할 당시 제조국이 잘 안써있긴 했는데

받아보니 made in China네요.

요즘 made in China인 제품이 거의 많다보니

그려려니하게 되네요. 국산이었으면 더 좋았을것을...

 

 

안쪽에 또한번 케이스가 들어 있답니다.

 

뚜껑을 열면
카스 염도계와 AAA건전지 2개, 마개, 설명서가 들어있네요.



작동이 잘 되는지 측정해봤습니다~^^
장 담글 목적으로 구매한 거라

까나리액젓의 염도가 궁금해 측정해봤습니다.

측정하는 방법은 디지털 카스 염도계의 전원을 켜고

센서부분을 측정하고자 하는 액체부분에

모두 잠기도록 넣어주기만 하면 끝!! 자동으로 측정됩니다.

까나리액젓 염도 측정해보니 14.5%나오네요.
더 많이 나올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수치가 작게 나오더라구요.



올해는 카스 염도계 구매로 좀더 정확한 염도로
더 맛있는 장을 담글수 있지 않을까 기대가 됩니다.
장 담그고 후기 또한번 올려보겠습니다~

이제 내돈내산 인증 들어갑니다.

 

 

 

CAS 카스염도계(고염분) SALT-FREE 2500 (0.01~25%)

 

nefing.com

 

배송비를 지불하더라도 이곳이 제일 저렴하더라구요.

최저가 찾다가 보니 옵션으로 분리해놓은 쇼핑몰이 꽤나 많습니다.

500,1000,2500으로 분리되어 있어서 잘 보시고 구매하셔야 합니다.
25%까지 측정할수 있는 염도계가

아무래도 가격이 높은편이긴 하더라구요.
전자 염도계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카스 염도계 salt free2500 측정도 잘되고
사용하기도 간편해서 추천할만합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