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해식품 까나리액젓 또 구매완료!! 된장 담글때, 요리할때 아주 딱입니다!!

by 헤이 지니 2021. 3. 8.
반응형
SMALL

이번시간에는 내돈내산 까나리액젓 구매후기 올립니다.
늘 구매해서 먹던 다해식품 자연다감 까나리액젓이 거시기장터에서 판매중지더라구요. 고객센터에 문의했더니 당분간 판매중지로 언제 입고될지 모른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3월 11일 장 담그려면 염도계와 까나리 액젓을 준비해놔야하는데 판매중지라니ㅜㅜ
염도계는 카스 염도계 salt free2500로 준비해놨고 까나리액젓은 정말 열심히 제조원이 다해식품인 것을 찾으러 다녔습니다. 이유는 지니가 다해식품 폭풍검색한 결과 공장이 우선 깨끗함을 유지하는 것 같았어요. 공장바깥부분에 HACCP마크도 있구요. HACCP마크 붙이기가 쉽지 않은것으로 알고 있는데 말이죠.

 

다해식품

토굴 발효법으로 건강한 식품을 제조하는 기업 다해식품은 전통 토굴 발효법으로 건강한 반찬을 만드는 기...

blog.naver.com

 

그래서 자꾸 제조원이 다해식품인 까나리 액젓을 찾기 시작했죠.

다해식품으로 검색해도, 자연다감으로 검색해도 거시기장터와 다해식품몰 말고는 검색이 되지 않더라구요. 구매할때 필수요소인 가격비교가 두곳밖에 안되다니 이건 뭔가 이상하다싶어 강경까나리액젓으로 검색하여 상품클릭해서 상세설명을 잘 읽어보니 제조원이 다해식품으로 표기된 상품이 꽤나 나오더군요. 다해식품에서 공급받아 소분해서 파는 업체들이 꽤나 많더라구요. 대용량일수록 역시 가격이 착합니다.

 

 

지니는 된장 담글때도 사용하고 음식할때도 사용할 계획이라 20kg짜리 까나리액젓을 주문했습니다. 최저가로 파는 곳이 두곳이 있었는데 이미 아이디를 가지고 있던 쇼핑몰이 있어 그곳에서 구입했습니다. 제조원이 다해식품인 까나리 액젓20kg은 여기가 젤루 저렴하네요. 아마 모두 아이디 가지고 계신 쇼핑몰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강경나나푸드]젓갈도매 까나리액젓

COUPANG

www.coupang.com

 

 

20kg까나리액젓이 잘 도착했습니다.

10kg짜리 말통으로 2개 왔습니다.

작년에도 하나는 소금물로 된장을 담고 다른 하나는 다해식품이 제조한 까나리액젓 구매해서 된장을 담갔는데, 까나리액젓으로 담근 된장이 더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올해도 까나리액젓으로 된장을 담그려고 요렇게 많이 구매했네요^^

 

 

보이시죠? 제조원 다해식품!!

통 반대편에는 "특산품 까나리액젓"이라고 적혀 있네요.

 

늘믿고 먹는 다해식품 까나리액젓!!

내년에 또 된장 담글때 구매할것 같네요~ 까나리액젓 찾아보고 계신분이라면 다해식품 까나리액젓 완정 강추합니다~ 위에 올려드린 구매링크를 통해 지니는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수 있어요. 

 

 

이제 지니의 내돈내산 증명들어갑니다.

지니는 신한 미스터라이프 카드로 심야에 결제했어요. 심야온라인쇼핑 할인이 들어가서요. 청구할인 받겠네요!ㅎㅎ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