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추석명절 떡으로 햇살빚은 생모시떡만한 것이 없네요~^^

by 헤이 지니 2020. 9. 3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헤이 지니입니다.

추석에 다들 송편을 먹지요~
헤이 지니는 작년에 NS홈쇼핑에서 영광 햇살빚은 생모시떡 방송을 보고 

13봉지 두 세트를 주문해서 총 260개의 떡을 주문했었답니다.

 

헤이 지니 가족들은 떡을 정말 사랑하는 떡보들이랍니다.

그래서 작년 추석에도 260개 주문해서 정말 맛나게 먹었답니다.

G마켓에서 중복할인을 해서

작년 추석에 엄청 저렴한 가격에 구매한 기억이 있어요.

올해도 기대하며 찾기 시작했지요. 

 

헐~
올해는 중복쿠폰이 없네요ㅜㅜ
그래서 우선 13봉지 한 세트를 주문했답니다.


아이스팩과 함께 꽁꽁 언 상태로 잘 도착했네요~^^


떡 속에 동부가 들어간 것은 한팩에 400g이랍니다.
동부 들어간 생모시떡은 8봉지예요.



요건 떡 속에 검정깨가 들어간 생모시떡으로 한팩에 350g이네요.
총5봉지 잘 도착했답니다.


작년에도 맛있게 먹었는데
올해 도착한 햇살빚은 떡은 어떤지

햇살빚은 생모시떡 동부 한 봉지와 검은깨 한 봉지를 쪄서 시식해보았지요. 


꺼낼 때 겉에 참기름 발라주면

떡끼리 서로 달라붙지도 않고

고소하니 더욱 맛있답니다~

 

동부 들어간 생모시떡과 검은깨 들어간 생모시떡 단면이에요~
ㅎㅎ 식혜랑 먹으니 정말 딱이네요.


꼴깍 꼴깍 침 넘어가시죠?!

​작년 추석때부터 요 햇살빚은 생모시떡 먹은 다음부터는
떡집에서 송편을 구매하지 않게 되네요.
햇살빚은 생모시떡이 헤이 지니 가족들 입맛에 잘 맞다 보니
오히려 평상시에도 요 햇살빚은 생모시떡 사서 쪄먹자!

라는 주의로 바뀌었지 뭡니까^^;; 

햇살빚은 생모시떡은 쪄서 뜨거울 때 바로 먹는 것보다

​식혀서 먹으면 더 쫄깃하고 맛있어요~
떡 좋아하시는 분들!
요 햇살빚은 생모시떡 잡숴보세요~^^

정말 완전 강추랍니다.

 

요기가 젤루 저렴해서 헤이 지니는 요기서 구매했습니다.

oneany.shop/eo0kRu

 

(추석명절) 영광生모시떡 130알 (동부 80개+검은깨 50개)

 

nefing.com

 

정말 헤이 지니의 내돈내산 솔직한 리뷰인지 영수증인증 해볼까요?!^^

작년처럼 중복쿠폰은 없었지만 kt멤버십이 있기에
빅세일쿠폰과 kt멤버십쿠폰과
삼성카드 할인이벤트 적용한 최종가 27830원에
햇살빚은 생모시떡 13봉지 총 130개의 떡을
구매했답니다~^^

명절떡으로 뿐만아니라 평상시 떡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요 햇살빚은 생모시떡 다시한번 강추한답니다.

이상 헤이 지니의 내돈내산 지극하 주관적인 솔직 리뷰였습니다. 다음시간에도 내돈내산 솔직리뷰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