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6살 조카 선물 "리틀미미 가방스쿨" 했더니 좋아하네요~

by 헤이 지니 2021. 4. 21.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매번 조카 선물은 늘 고민이 많네요.

생일선물에 어린이날 선물에...

크리스마스는 아직까지 산타할아버지를 믿고 있기에

크리스마스 선물은 산타할아버지에게 PASS~^^;;

 

뭘 선물해야 좋아할지 여기저기 찾기도 하고

"뭐 갖고 싶어?"하고 직접묻기도 하고...

 

이번 조카생일선물은 다행히도 조카가 콕 짚어

리틀미미 가방스쿨 사달라고 해서 큰 고민 없이 선물했네요.

 

 

 

장남감 상자가 너무커서 포장도 못하고
걍 숨겼다가 짠~!! 하고
생일선물 증정식했네요.

 

 

커다란 상자안에
요런 조그만 소품들이 많이도 들어있네요.

스티커보이시죠?!
와우~
스티커 지옥이었답니다.
붙여야할 스티커가 정말 많더군요.
조카랑 번호 찾아가며 스티커를 붙이는데
크기는 작고 붙여야할 부분은 많고
처음부터 아예 붙여나오면 얼마나 좋을까 했습니다.


드디어 모두 완성~!!
짝짝짝~

 

 

 

가방겉에 스티커는
조카가 붙이고 싶은대로 붙였어요~
사이즈도 앙증맞고
역할놀이도 하고
아이들이 좋아할만하더라구요.

 


요 리틀미미 가방스쿨이 올해초 신상이더라구요.

온라인으로 구매했는데

상품평에 배송이 늦다는 글들이 많아

일주일전에 미리 주문했는데

완전 초특급배송으로 도착했네요.

오후3시경에 주문했는데 다음날 오전에 도착해서

완전 깜놀했습니다~^^

 

조카선물로 장난감 살때마다

동생이 매번 얼마이상주면 바가지야~라고 잔소리를하는데

이번에도 아예 선을 그어주더라구요. 

4만원 이상은 절대 안되고 3만원 중반대여야 한다구요.

이번에도 지니는 완전 초특가로 구매해버렸네요.

마침 카드프로모션을 할때라...

 

2만원 완전 후반대로 구매했답니다~^^

 

쓱 미미월드 학교가자 리틀미미 가방스쿨+리틀미미노트

 

nefing.com

혹 필요하신분들 위해 지니가 구매한 사이트 안내드립니다.

금요일에 카드프로모션이 주로 있기 때문에 아이 장난감 구매 고민하고 계신분이라면 금요일 카드프로모션 적용되는지 확인해보시고, 다른 쿠폰 적용되는지도 잘 살펴보세요~ 의외로 저렴하게 살수 있는 부분이 많더라구요.

다음시간에도 내돈내산 지니의 지극히 주관적이고 솔직한 리뷰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