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역시 마늘은 의성마늘이죠!

by 헤이 지니 2020. 11. 11.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헤이 지니입니다.

날씨도 점점 차가워지고, 이제 김장철이 다가오네요.

김장철이 다가오니 이것저것 준비할것이 많은 것 같습니다.

고추는 여름에 삼산도매시장에서 사다가

옥상에서 맛나게 직접말려

방앗간에서 고추가루로 분쇄해서 큰 걱정은 없고,

절임배추는 늘 먹던 곳에서

단골로 이미 여름에 미리주문해놓은 터라

양념에 들어갈 마늘과 생강만 준비하면 끝이랍니다~

 

이번시간에는 헤이 지니가 4년넘게 단골로 먹고 있는 

의성마늘 주문한 후기 올립니다.

매년 10월말에서 11월경에
의성마늘 3kg~4kg을 구매해서 봄까지 잘먹고,
중간에 모자란 마늘은 마트에서 본마늘 사다먹고,

다시 11월경에 의성마늘 사다먹고...

매년 이렇게 반복되네요~

 

헤이 지니네는 올해 의성마늘 3kg중품을 주문했답니다.

박스에 요렇게 잘 포장되어 도착했네요.

 

 

 

 

육쪽마늘 의성마늘! 역시 좋네요!!

중품이어도 알이 실하고 단단하답니다.

 

 

 

덤도 주셨어요~^^

역시 시골인심이 후한가봅니다~

주문할때마다 덤을 항상 주시네요~^^

 

 

 

받자마자 그날저녁 마늘 모두 까서 

냉동실로 고고~ 했답니다.


 

냉동실에서 일주일 넘게 보관된 상태랍니다.
색깔변화없이 뽀얀것 보이시죠~
정말 지인들에게 추천할수 밖에없는
의성마늘 육쪽마늘이랍니다.

 

이제 헤이 지니의 내돈내산 입증을 해봐야겠지요.

헤이 지니는 G마켓에서 10%할인쿠폰과 

KT멤버십카드로 중복할인을 받았답니다.

그래서 의성마늘 중품3kg을 29000원에 구매했어요.


혹 G마켓이나 옥션 등에 쿠폰이 없는 분들도 계시겠죠?
쿠폰을 모두 사용했거나 G마켓이나 옥션 등에서
거래하지 않는 분들이 계시다면
검색창에 "의성마늘천국"을 검색해보세요~
그럼 쇼핑몰이 따로 뜬답니다.
요렇게요~


오픈마켓에 입점해있는 의성마늘천국보다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답니다~^^

김장준비로 한창인 요때,
좋은마늘 구입에 고민을 하고 계신분들이 있다면
육쪽마늘 의성마늘 완전 강추합니다!👍👍👍

 

 

반응형
LIST

댓글